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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앱 오류 원인 파악 중"... 중복 결제 사례도

이승현 기자 입력 : 2021.12.23 수정 : 2021.12.23 1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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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은 지난 22일 밤 앱 접속 장애가 발생한 데 대해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쿠팡 앱은 전날 오후 9시 40분부터 이날 0시 55분까지 3시간가량 주문 목록 등을 볼 수 있는 '마이쿠팡' 페이지에서 접속 장애가 발생한 것이다. 

쿠팡 앱은 앞서 21일에도 오후 11시께부터 2시간가량 같은 오류가 발생했고 이 때문에 일부 고객은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됐는지 확인하지 못했으며 중복 결제 사례도 발생했다.

쿠팡 관계자는 "접속 장애 원인에 대해 현재 파악 중"이라며 "중복결제가 의심되는 고객에게 개별 문자 메시지를 보내 주문 취소와 반품 절차 등을 안내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 쿠팡앱 오류모습 캡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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