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본


사회.문화 >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6월 8일]

천상희 기자 입력 : 2023.06.08 수정 : 2023.06.08 00:05
https://newsborn.co.kr/news/news_view.php?idx_no=15754 뉴스주소 복사

오늘의 운세 [6월 8일]

오늘의 운세 [6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늘 해오던 일이라고 방심하면 실수하게 되니 신중한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48年生 오늘은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야 좋은 복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60年生 외양을 키우는 것도 필요하지만, 내실을 다지는 것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계획한 대로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행운도 좋은 날입니다.
84年生 오늘은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가지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6年生 하는 일에서 조금 안다고 사람들을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해요.
08年生 모아둔 금전을 어디에 쓸 것인지 확실하게 계획을 세워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끝까지 하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49年生 이미 흘러간 일들을 빨리 잊고 지난 일이나 과거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판단력이 흐려지는 기운이 들어오니 중요한 결정을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네요.
73年生 일을 할 때 현재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서두르지 말고 나아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85年生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을 너무 의식하지 않고 나의 길을 묵묵히 가야 합니다.
97年生 오늘은 미적인 감각이 필요한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09年生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취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크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타인과 이익을 나누면 덕이 몇 배가 되어 나에게 다시 돌아오는 하루가 됩니다.
50年生 성과가 적더라도 물러서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항상 생각만 할 것이 아니라 생각한 것을 몸소 실천에 옮겨 보는 것이 유리해요. 
74年生 얼굴에 부드러운 미소를 띠고 있으면 생각지도 못한 운이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실수가 있어도 사람들에게 기죽은 모습을 최대한 보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98年生 무언가를 가지고 싶다면 성실히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얻을 수 있는 운이 올라가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뜻밖의 실수가 발생할 때는 실수를 빠르게 인정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1年生 주어진 일이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63年生 감정에 치우쳐서 흥분하거나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게 풀어나가도록 해보세요.
75年生 사람을 대하다가 화가 나는 일이 생겨도 겉으로 표현하지 않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87年生 생각을 속으로만 갖고 있지 말고 겉으로 표현해야 남들이 알아차릴 수 있답니다.
99年生 추진 중인 일에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어도 과감하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돈과 관련하여 생각지도 못한 일이 생기면 융통성 있게 처신하는 게 유리합니다.
52年生 긴장감을 떨쳐버리고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천천히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 여러 번 생각하고 지혜롭게 심사숙고한 후 움직이도록 하세요.
76年生 자신감이 넘친다고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말보다 행동이 먼저 앞서는 사람이 있다면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게 유리합니다.
00年生 오늘은 눈을 크게 떠서 넓고 멀리 내다볼 수 있는 안목을 기를 수 있어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똑같은 일상에 권태로움을 느끼고 있으니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날입니다.
53年生 가까운 지인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너무 의존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서 마음을 잠시 쉬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77年生 일과 관련된 일 중에서 거절해야 할 것은 반드시 거절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9年生 오늘은 과한 욕심을 부리지 말고 양보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 하루입니다.
01年生 과한 친절을 보이거나 좋은 조건을 내미는 사람이 있다면 경계하는 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옳은 선택을 하기 위해 실패를 빨리 인정하고 더 나은 방안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방해꾼이 있어도 성급하게 서두르지 않는다면 조금씩 좋아지니 걱정하지 마세요.
66年生 어려움을 각오하고 극복해서 나아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으니 힘내세요.
78年生 어느 정도 기대한 성과를 얻었다면 오늘은 다음 계획을 세우기에 좋은 날입니다.
90年生 오늘은 누군가와 약속을 잡지 않고 혼자 하루를 보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2年生 애정운이 상승하여 이성을 만나기 위해 소개팅을 하면 이상형을 만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무리한 투자만 피하면 충분히 금전적인 승산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55年生 기다리던 소식이 있다면 마음을 비우고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67年生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조급하게 서두르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79年生 말을 조심히 하고 자신이 하는 일에 전념한다면 문제를 피해갈 수 있을 것입니다.
91年生 오늘은 하던 일을 확실하게 마무리하거나 확실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날입니다.
03年生 무엇에 관심이 있고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잘 생각하여 진로를 결정해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평소에 앞만 보고 달렸다면 오늘은 주변을 한번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56年生 여건이 아무리 좋아도 스스로 의지가 부족하다면 시도하지 않는 게 유리하답니다.
68年生 머릿속에 있는 생각들을 독특하고 센스있는 미적 감각으로 표현해 보는 것도 좋아요.
80年生 예상치 못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되도록 불필요한 말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타인과 사소한 마찰을 줄이면 평소보다 더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04年生 잘 되어 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확실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집에만 있으면 무기력해질 수 있으니 가까운 산책로에 가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57年生 방해물이 나타나더라도 당신의 뛰어난 센스로 무사히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69年生 재테크를 생각하고 투자 상품을 알아보고 있다면 조금 더 생각해 보는 게 좋아요.
81年生 성과 없이 이어져 온 일이 있다면 이제는 새로운 일을 알아보는 것이 좋답니다.
93年生 오늘은 집을 나서기 전 자신의 장점이 담긴 칭찬 한마디 해봐도 좋겠습니다.
05年生 학업에 너무 무리하지 말고 중간중간 휴식을 취하는 것이 괜찮은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밖으로 외출하는 것보다 조용히 집에 있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됩니다.
58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로 인해 오해가 생기니 얼굴에 미소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오늘은 새로운 도전과 상황을 두려워하지 말고 즐기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82年生 무리하여 일을 추진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평소처럼 하는 게 좋아요.
94年生 오늘은 상대의 외모나 겉모습만 보고 평가를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06年生 계획에 없던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지출 계획을 세워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이 뱉은 말은 꼭 지킨다는 믿음을 주위 사람들에게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오늘은 어떤 사안이든 뒤로 미루지 말고 결정을 빨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외부 일보다는 내부에 더욱더 신경을 쓰고 철저하게 관리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업무를 진행하기 전, 예민해진 감정을 먼저 차분히 다스리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95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나 지인이라도 할 말은 참지 말고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7年生 오늘은 주변이 아무리 요란스럽더라도 직접 나서지 않는 것이 좋은 날이랍니다.

 

<저작권자ⓒ 뉴스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다른글 보기 [email protected]

# 태그 통합검색

뉴스 댓글

  • 댓글 300자 한도

Newsborn 'PICK'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98, 10층 1001-408호 (산암빌딩) | 후원계좌 672101-04-381471(국민은행)
등록번호 : 부산 아00435 | 등록일자 : 2021년 9월 30일 | 발행일자 : 2021년 9월 30일
대표전화 : 1833-6371 | FAX : 0508) 911-1200 | E-mail :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및 후원문의)
제호 : 뉴스본 | 대표 및 발행인 : 배문한 | 편집인 : 이승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승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배문한

Copyright © newsborn,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