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본


사회.문화 >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6월 7일]

천상희 기자 입력 : 2023.06.07 수정 : 2023.06.07 00:05
https://newsborn.co.kr/news/news_view.php?idx_no=15753 뉴스주소 복사

오늘의 운세 [6월 7일]

오늘의 운세 [6월 7일]

 

쥐띠 운세
36年生 하루를 너무 바쁘게 보내기보다는 여유로움을 가지는 것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48年生 중요한 만남이 있어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세요.
60年生 오늘은 그동안 땀 흘리며 고생한 나를 위해 작은 보상을 해주어도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나의 능력을 알아보고 좋은 제안을 해오더라도 바로 결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오늘은 극복하려는 의지와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96年生 동료나 친구들과의 대화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08年生 아무리 쉬운 일이라고 해도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필요한 것은 변화나 새로운 것보다는 마음의 안정을 취하는 게 제일입니다.
49年生 말실수 때문에 귀한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말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그 어느 때보다도 주변 환경에 동요되지 않고 침착하게 일해야 유리하답니다.
73年生 지금은 힘들고 어려워도 조금만 참고 견디어 내면 좋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85年生 신뢰를 얻고 싶다면 알맞은 목표를 설정하여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97年生 오늘은 열정과 의욕으로 분주하게 움직여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09年生 남들보다 조금 더 알고 있다고 해서 잘난 체하지 말아야 운이 상승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자기만족을 위해서라도 평소보다 더 꾸며보는 것이 좋겠네요. 
50年生 주위 사람들이 베풀어 주는 호의에 대한 보답으로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날입니다.
62年生 자신이 기대하고 일이 있다면 그에 부응하는 행동과 자신감이 필요한 날입니다.
74年生 가족과 함께 저녁 시간을 보내면 행복의 기운이 더욱 상승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86年生 높은 목표를 갖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상황에 맞게 성실하게 보내는 게 좋습니다.
98年生 이성운이 좋으니 상대가 다가오기 전에 먼저 다가가 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책임이 자신에게 돌아올 수 있으니 무턱대고 고집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열린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고 배우겠다는 자세를 가지는 게 좋아요.
63年生 오늘은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확실하게 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75年生 오늘은 정체되었던 일들이 움직이기 시작하며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스타일에 자신을 가지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는 것이 필요해요.
99年生 주변으로부터 인정받고 싶었던 일이 있었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이행해야지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52年生 내 생각과 주장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와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날입니다.
64年生 오늘은 잠시 뒤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면 긍정적인 기운이 샘솟아 난답니다.
76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나의 일을 충실히 하는 모습을 보여야 유리합니다.
88年生 평소에 정말 사고 싶었던 물건이 있었다면 지금 구매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00年生 오늘은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의지만 보이면 무엇이든 성취할 수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움직임을 최소화하면 할수록 좋은 기운이 절로 상승하게 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3年生 돈을 가지고만 있지 말고 돈을 활용하는 방법들을 알아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5年生 중간에 계획을 바꾸지 말고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77年生 새롭게 시작한 일과 관련이 있는 것이라면 더욱 주의 깊게 검토해 보는 게 좋아요.
89年生 오늘은 상대방과 적극적으로 소통할수록 일이 더 잘 풀려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01年生 성장 가능성이 보이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데 전념을 다 하도록 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당신을 걱정하며 조언을 건네는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듣는 것이 좋겠습니다.
54年生 오늘은 주변을 잘 살피며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문제가 없는 하루랍니다.
66年生 매매운이 좋은 하루이니 계획된 일이 있다면 추진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78年生 오늘 기분이 언짢은 일이 생기게 된다면 똑 부러지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오늘은 목표를 정하고 계획을 세워 준비하는 것까지만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2年生 게으름을 멀리할수록 일의 성과가 커지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지금 벌어진 일은 서두른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사소한 곤란한 상황에 놓일 수 있지만, 지인의 도움으로 충분히 극복 가능해요.
67年生 미심쩍은 일이나 문제는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9年生 부동산에 관심이 커지니 무작정 뛰어들기 전에 공부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오늘 자연스럽게 모인 자리에서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03年生 욕심을 부려서 일이든 학업이든 빨리 성취하려고 서두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이라는 것을 잊지 말고 치료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6年生 다가오는 상황을 함부로 예측하지 말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바라보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돈을 쓰는 일도 투자하는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80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게 유리하게 흘러가요.
92年生 함께 하는 상대의 마음을 알아주고 배려해 줄수록 더욱 가까워질 수 있을 것입니다.
04年生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겸손하면서 과감하게 추진하는 힘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바쁘다는 핑계를 대지 말고 시간을 내서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요.
57年生 고정 관념을 버리고 상대를 보면 보이지 않았던 상대방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69年生 매사에 독단적이기보다는 속한 팀에서 최선을 다하면 나의 능력을 인정받습니다.
81年生 그동안 땀 흘리고 꾸준히 노력해 온 것들이 성과를 보이기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93年生 큰 그림을 그리기보다는 구체적이고 섬세하게 계획을 세우는 게 현명하답니다.
05年生 연애의 기운이 좋으니 우연히 마음이 잘 맞는 상대를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정신없는 날이 계속되어 몸과 마음이 지쳤겠지만, 더 분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8年生 대인관계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어디를 가든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새로운 사업 아이템에 대한 추진력이 생겨나니 도전을 시도해 봐도 좋겠네요.
82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많이 어울리는 시간을 가지면 가질수록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94年生 오늘은 당신의 지혜와 현명함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니 집중해야 합니다.
06年生 친구와의 문제가 생길 경우, 먼저 양보하고 배려하면 문제가 없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생각외의 지출을 막기 위해서는 지인들 사이에서 자존심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59年生 횡재수가 깃든 날이니 생각하지도 못한 좋은 기회 또는 행운을 맞이하는 날입니다.
71年生 중요한 일정을 제대로 소화하고 싶다면 먼저 몸의 피로를 푸는 것이 우선입니다.
83年生 지금은 아랫사람들의 기본적인 소양을 챙기는 것이 가장 중요한 날이 되겠습니다.
95年生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냉정하게 판단하여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07年生 그리운 사람이 있었다면 먼저 연락하여 만남을 가져 봐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저작권자ⓒ 뉴스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다른글 보기 [email protected]

# 태그 통합검색

뉴스 댓글

  • 댓글 300자 한도

Newsborn 'PICK'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98, 10층 1001-408호 (산암빌딩) | 후원계좌 672101-04-381471(국민은행)
등록번호 : 부산 아00435 | 등록일자 : 2021년 9월 30일 | 발행일자 : 2021년 9월 30일
대표전화 : 1833-6371 | FAX : 0508) 911-1200 | E-mail :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및 후원문의)
제호 : 뉴스본 | 대표 및 발행인 : 배문한 | 편집인 : 이승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승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배문한

Copyright © newsborn,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