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본


사회.문화 >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6월 3일]

박현민 기자 입력 : 2023.06.03 수정 : 2023.06.03 00:05
https://newsborn.co.kr/news/news_view.php?idx_no=15716 뉴스주소 복사

오늘의 운세 [6월 3일]

오늘의 운세 [6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와 비슷한 상황에 있는 사람과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기 좋은 날입니다.
48年生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너무 나서지 말고 후임들에게 양보하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상대에게 잔소리나 간섭을 하면 다툼의 실마리를 제공하니 되도록 삼가세요.
72年生 그동안에 열심히 노력하고 힘들게 뿌린 씨앗의 결과를 거두게 되는 하루입니다.
84年生 남들보다 더 빨리 생각하고 먼저 준비해야 성공의 가능성이 더 커질 수 있답니다.
96年生 금전과 관련해서 좋은 정보를 듣거나 투자해 줄 것을 요청받을 수 있답니다.
08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일을 추진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성급한 결정으로 후회할 수 있는 날이니 조금만 더 신중하게 결정해야 좋습니다.
49年生 세대 차이가 나는 젊은 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나눠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오늘은 이야기를 무조건 경청하고 이해하는 자세를 보이는 것이 도움이 돼요.
73年生 상황이 좋아졌다면 현 상태에 머무르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해 보는 것도 좋아요.
85年生 일을 추진하기 전에 먼저 쌓인 피로부터 풀어야 하루가 유리하게 흘러간답니다.
97年生 조금만 언행을 조심한다면 사소한 일로 얼굴 붉힐 일은 없을 테니 명심해보세요.
09年生 오늘은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오히려 금전운이 점점 상승하게 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힘든 업무라도 짜증 내거나 중단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50年生 오늘은 해야 하는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차근차근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62年生 도중에 포기하는 안일한 정신과 나태한 태도를 남에게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74年生 어떤 일이든 큰 힘 들이지 않고, 쉽고 빠르게 해결하려는 마음을 가지도록 해요.
86年生 자신의 관심보다는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을 함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이성운이 좋은 날이니 이성들에게 용기를 내서 자신을 나타내도 좋은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무언가를 쉽게 얻고 싶다면 남들보다 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한답니다.
51年生 오늘은 누군가와 만남에 있어 소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3年生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 걱정을 줄이고 싶다면 누군가와 의논하는 것이 현명해요.
75年生 자신감이 차오르니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과 존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답니다.
87年生 일을 진행하는데 장애물이 생겨도 냉철한 이성으로 판단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9年生 이성운이 하락세를 보이니 소개팅은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일을 추진 시 내 생각보다는 주변의 말에 귀 기울여 듣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52年生 마음의 중심을 바로 잡고 현 업에 충실하면 평온한 날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64年生 한 부분에만 치중하지 말고 전체적으로 보는 것이 나에게 이익이 되는 날입니다.
76年生 계획한 목표를 얻기 위해서 망설이지 말고 나아가야 문제없이 달성할 수 있답니다.
88年生 어렵고 힘들게만 보이던 일도 쉽게 풀릴 수 있는 날이니 나를 믿어봐도 좋아요.
00年生 곤란한 일에 연루되지 않으려면 오늘은 금전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긍정적인 마음으로 현실에 충실하며 자신의 것을 지켜나가야 이롭겠습니다.
53年生 항상 곁에서 자신을 지켜주는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65年生 변화를 추구하려고 하거나 새로운 계획을 세우기에는 때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77年生 가족 간의 갈등이나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89年生 싱글이라면 훌륭한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01年生 아무 이유 없이 웃음이 나고 기분도 좋아져 즐거운 마음이 드는 날이 되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내 생각에만 도취 되어 있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얘기도 경청해 보도록 하세요.
54年生 오늘은 목표를 한곳에 집중해서 매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6年生 고정 관념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여태껏 보이지 않던 장점들이 보일 것입니다.
78年生 성급히 결단 내리는 것을 조심하고 대인 관계를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90年生 오늘은 자신에게 정말 소중한 존재가 누군지 잘 생각해 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집에서 근력운동을 하거나 미래를 위해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현명하고 지혜로운 사람을 가까이해야 나에게도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55年生 오늘은 배우자의 건강을 챙기며 자신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은 날입니다.
67年生 금전운이 호전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활동력이 왕성해지는 하루입니다.
79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 중이라면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91年生 탐구심이 강해져 무모한 도전을 위해 엉뚱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03年生 상대의 말에 어떻게 대응해야 관계가 발전할지를 생각하며 대화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열정과 의욕이 넘쳐나서 어떤 일도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 수 있어요.
56年生 변화구가 필요한 찰나 오후 늦게 아이디어가 번뜩일 수 있으니 끝까지 인내해 봐요.
68年生 일을 진행할 때에는 끊임없는 확인과 점검을 해야만 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80年生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겠네요.
92年生 무언가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고 싶은 충동이 생겨도 자중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04年生 기운이 좋아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활동의 범위를 넓혀서 일하는 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해야 할 말은 돌려서 하지 말고 상대가 쉽게 알아들을 수 있게 하는 게 좋아요.
57年生 어려운 일이 생긴다면 손을 내밀어 주거나 조언을 해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69年生 지금은 모든 일이 준비하는 단계이므로 큰 결실을 보려고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81年生 상대방에게 오해받지 않으려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답니다.
93年生 조금은 특별한 취미를 가진 사람과 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겠습니다.
05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과 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가 될 수 있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감정적인 대응은 화를 초래할 수 있으니 감정을 표출하지 않는 게 이롭습니다.
58年生 곤란한 일을 피하고 싶다면 중요한 상황에서 의사 표현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70年生 관련 없는 일에 휘말려 구설을 당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82年生 오늘은 성급하게 움직이지만 않으면 기대했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가 됩니다.
94年生 마음에 나태함이 나타날 수 있으니 무게를 잡고 중심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06年生 자신의 재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맘껏 발산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야를 넓혀 다양하게 분석하려는 노력이 올바른 선택을 가능하게 합니다.
59年生 조급함을 버리고 냉철한 판단과 지혜를 길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오늘은 나의 본업에 충실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3年生 당장의 이익을 추구하지 말고 멀리 내다보는 혜안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사회 경험이 많은 사람과 앞으로 내게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나게 되겠습니다.
07年生 친한 사람들과 함께 움직이면 좀처럼 생기지 않던 용기도 솟아나는 날입니다.

 

<저작권자ⓒ 뉴스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다른글 보기 [email protected]

# 태그 통합검색

뉴스 댓글

  • 댓글 300자 한도

Newsborn 'PICK'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98, 10층 1001-408호 (산암빌딩) | 후원계좌 672101-04-381471(국민은행)
등록번호 : 부산 아00435 | 등록일자 : 2021년 9월 30일 | 발행일자 : 2021년 9월 30일
대표전화 : 1833-6371 | FAX : 0508) 911-1200 | E-mail :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및 후원문의)
제호 : 뉴스본 | 대표 및 발행인 : 배문한 | 편집인 : 이승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승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배문한

Copyright © newsborn,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