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본


사회.문화 >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6월 2일]

박현민 기자 입력 : 2023.06.02 수정 : 2023.06.02 00:05
https://newsborn.co.kr/news/news_view.php?idx_no=15715 뉴스주소 복사

오늘의 운세 [6월 2일]

오늘의 운세 [6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지금까지 고민하고 걱정하던 일들이 조금씩 실마리가 풀려가는 하루입니다.
48年生 오늘은 상황 판단만 잘 해도 좋은 기운이 잔뜩 들어오는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60年生 금전 면에서 좋은 조건이 들어오더라도 꼼꼼히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면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84年生 다른 사람에게 의존할 생각 말고 스스로 마무리를 짓는 것이 가장 좋답니다.
96年生 소중한 사람을 위해 해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08年生 단기간에 얕은 지식을 얻는 것보다 기초부터 탄탄한 지식을 쌓는 것이 유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소통을 잘 하는 사람이 있다면 어떤 점을 배워야 하는지 잘 살펴보는 게 좋아요.
49年生 기쁜 일이 생기며 자녀들이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가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오늘은 지금 해야 하는 일을 잘 정리해 보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우선입니다.
73年生 열정을 가지고 세운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5年生 하루를 시작할 때 어떤 것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하면 운이 상승해요.
97年生 오늘은 이동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09年生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 날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허황한 것에 현혹되지 말고 현실적으로 이룰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놀랄만한 재능을 발휘하여 힘든 상황을 현명하게 극복해 내야 하는 날입니다.
62年生 일이 힘들고 어렵더라도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를 짓도록 해요.
74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누군가에게 실수를 저질렀다면 깨끗하게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8年生 오늘은 연인이나 이성과의 합이 좋은 날이니 데이트 약속을 잡아도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실패했던 일을 경험 삼아 원하는 결과를 더 많이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51年生 잘못을 한 사람이 있어도 무작정 지적하는 태도를 보이지 않는 게 유리하답니다.
63年生 자신이 하는 일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사람이 북쪽 방향에서 다가올 수 있어요.
75年生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지금의 상태를 유지해야 좋아요.
87年生 환경의 변화가 생기고 새로운 일이나 이직으로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길 수 있어요.
99年生 하고자 하는 자세로 목표를 확고히 다지면 경제적으로 많은 것 얻을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너무 의식하여 눈치 보고 불안해하지 않는 게 중요해요.
52年生 오늘은 하는 일들이 수월하게 풀리고 주위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64年生 금전적으로 안정되고 실력까지 오르고 있으니 자기 계발에 전념하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의욕과 집중력이 상승하니 학업 능률이 오르며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겠네요.
88年生 오늘은 사소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친구와 대화를 하다가 창의력이 상승하여 다양한 아이디어가 솟아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쓸데없는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꼭 해야 하는 일만 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3年生 배우자의 마음에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말을 함부로 하지 않는 게 중요해요.
65年生 큰일을 성사시키고 싶다면 작은 일부터 빈틈없이 매듭짓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77年生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키는 데 전념하고 신중히 행동하는 것이 현명해요.
89年生 오늘은 창의력보다는 집중력이 요구되는 일에 전념하면 능률이 올라가는 날입니다.
01年生 모험심이 강하게 작동하는 운이 들었으니 생각보다 역량이 커질 수 있는 하루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각이 건전한 사람이나 좋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사람과 함께 하는 게 좋아요.
54年生 능동적으로 일을 진행하면 바빠지지만 많은 이익과 성취감이 따를 수 있어요.
66年生 소중한 사람과 멀어지고 싶지 않다면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78年生 부지런한 사람들과 만나서 많은 소통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0年生 자신감을 가지는 것은 좋지만 일을 성급하게 결정하는 것은 자제하는 게 좋답니다.
02年生 추진 중인 일에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어도 과감하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침착하고 꼼꼼하게 일을 추진한다면 별 탈 없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답니다.
55年生 결과에 대한 주위 사람들의 반응에 굳이 크게 신경을 쓸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67年生 주어진 일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손실을 막고 실력을 기르는데 전념하는 게 좋아요.
79年生 시작 전에 꼼꼼하게 살펴 자신에게 어떤 것이 득이 되나 살펴보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오늘은 작고 사소한 일에도 긴장을 늦추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03年生 계획을 잘 세워서 진행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으니 하는 일마다 주위의 지인들이 많은 도움을 주는 날입니다.
56年生 과거에 집착하기보다는 미래 지향적으로 진행할 때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68年生 오늘은 자신도 모르게 돈이 새는 날이니 쓸데없는 지출은 하지 않도록 명심해요.
80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와서 신경을 거스르는 말을 해도 참는 게 좋아요.
92年生 헛된 일에 한눈을 팔지 말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04年生 자신이 갈 목표를 상세하고 치밀하게 세워 움직여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싶지 않다면 말과 행동을 일치시켜야 하는 하루입니다.
57年生 뛰어난 실력이 알려지면서 자신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날 수 있답니다.
69年生 힘들이지 않고는 아무것도 얻어짐이 없으니 성실하고 부지런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81年生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조금 안다고 자만하지 말고 철저하게 준비를 해야 합니다.
93年生 오늘은 꾸준하게 노력을 하면 자신이 세운 목표에 빨리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05年生 이성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재물운이 최고점으로 향하고 있고 횡재수도 따르니 뭔가 기대해 봐도 좋겠네요.
58年生 최대한 많은 사람과 대화를 나누고 뉴스를 살펴 정보를 수집하는 게 도움 돼요.
70年生 오늘은 할 말과 하고 싶은 말이 많은 날이나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오늘은 자신이 바라고 기대해 왔던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친구와 다툼을 하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는 게 좋아요.
06年生 겉모습의 화려함보다는 실속있는 일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너무 쉽게 다른 사람과 약속을 남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59年生 무슨 일을 시작하든 먼저 자신을 충분히 알고 시작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돼요.
71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이나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내 생각만 고집하기보다는 다방면으로 시도해보면 새로운 방법이 보이게 된답니다.
95年生 취향이 같거나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만날 가능성이 큰 하루입니다.
07年生 미리 짐작해서 생각하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작권자ⓒ 뉴스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다른글 보기 [email protected]

# 태그 통합검색

뉴스 댓글

  • 댓글 300자 한도

Newsborn 'PICK'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98, 10층 1001-408호 (산암빌딩) | 후원계좌 672101-04-381471(국민은행)
등록번호 : 부산 아00435 | 등록일자 : 2021년 9월 30일 | 발행일자 : 2021년 9월 30일
대표전화 : 1833-6371 | FAX : 0508) 911-1200 | E-mail :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및 후원문의)
제호 : 뉴스본 | 대표 및 발행인 : 배문한 | 편집인 : 이승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승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배문한

Copyright © newsborn,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