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본


사회.문화 >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5월 26일]

박현민 기자 입력 : 2023.05.26 수정 : 2023.05.26 00:05
https://newsborn.co.kr/news/news_view.php?idx_no=15667 뉴스주소 복사

오늘의 운세 [5월 26일]

오늘의 운세 [5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현재 운이 잠깐 하락 중이니 잠시 쉬면서 해결 방안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다른 사람에게 배려하는 마음으로 사랑을 베풀어 주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0年生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주위 사람들과 협조하여 이익을 나누는 게 좋답니다.
72年生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동원해 동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업무적으로 나의 공을 조금만 양보한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이성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니 좋아하는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겠네요.
08年生 중요한 안건이나 선택을 해야 한다면 꼭 자신의 판단을 믿는 것이 좋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묵은 것들을 버리고 과감하게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 보는 것도 좋습니다. 
49年生 엄격한 태도보다 잘한다고 칭찬하는 태도를 보이면 일이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61年生 일이 잘된다고 무리하게 확장을 하게 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입니다.
73年生 오늘은 어떤 자리에서든지 말을 조심하고 아끼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85年生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해나간다면 생각하는 대로 이룰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무슨 일이든 자신의 의욕을 북돋을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9年生 오늘은 자신과 주변 지인을 위해 적당히 돈을 지출하는 것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불필요한 지출을 막기 위해서는 남의 시선은 가볍게 무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0年生 성공의 가능성을 충분히 가늠해보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유리한 날입니다.
62年生 긍정은 긍정을 부르고 부정은 부정을 부르는 기운이 작용하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고 약간의 카리스마를 보여주어야 유리합니다.
86年生 오늘은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땐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나는 장소가 좋아요.
98年生 무리한 일이나 실천할 수 없는 계획만 세우지 않는다면 문제가 없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후회하고 싶지 않다면 속에 있는 말을 함부로 털어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평소에 소원했던 사람이 있다면 대화와 화해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63年生 오늘은 1시간 이상의 이동이 필요하다면 직접 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평상시에 생각해 둔 투자처가 있다면 잘 생각해 보고 움직여 봐도 좋은 날입니다.
87年生 약간만 조심하면 결과적으로는 좋은 일이 생기고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99年生 사소하고 쓸데없는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중요한 일에 몰두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상대가 하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조금만 참고 지켜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52年生 지나간 일을 생각하지 말고 깔끔히 잊어버리는 것이 지금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64年生 주위 사람에게 베푼 작은 배려가 당신에게 뜻밖의 복을 가져다주는 하루입니다.
76年生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정면으로 돌파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장래의 발전을 위해 지금부터 적극적으로 주변 인맥을 넓혀가는 것이 유리해요.
00年生 더 나은 생활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 노력하니 앞길이 빛이 나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재물과 관련된 일들은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나의 뜻대로 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53年生 지인이나 친구 등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말을 거칠게 하면 그동안 쌓아 올린 명예가 무너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77年生 좋은 기운이 넘치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어려운 문제가 생기니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게 좋아요.
01年生 새롭게 만난 사람과 마음이 잘 맞는 듯하니 좋은 관계로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모든 일에서 지나침을 버리고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날 줄 알아는 것이 중요해요.
54年生 대표 위치에 있다면 현재 운이 따르지 않으니 지금은 내실을 다지는 게 좋아요.
66年生 몸이 피곤하고 정신적으로 약해지더라도 하던 일은 마무리 짓는 것이 중요합니다.
78年生 처음은 어려움을 느낄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점차 순조롭게 해결되겠습니다.
90年生 자원봉사하는 작은 습관을 통해 자신의 행복 지수를 높게 상승시킬 수 있답니다.
02年生 자신이 할 일을 제때에 해 놓았다면 아무런 걱정할 것이 없는 하루가 되겠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이니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55年生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 우직함이 필요합니다.
67年生 자신이 가지고 있는 믿음과 신뢰가 더욱더 커지는 계기를 만날 수 있는 날이네요.
79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신임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해야 할 일이 점점 쌓여가니 동료들에게 도움을 청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03年生 사람들을 만날 때 예의를 잘 지키고 좀 더 성숙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일보다는 취미나 새로운 것을 배우는데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배우고 보완하는 것이 중요해요.
68年生 오늘은 자신의 능력으로 주어진 일을 해결하려고 안간힘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80年生 어떠한 상황에서도 흥분하지 말고 차분히 풀어가면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92年生 모든 일을 스스로 감당하려 하지 말고 주변 동료들과 힘을 합쳐 추진해야 좋아요.
04年生 학업과 관련하여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으로 부지런하게 노력하는 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 가진 것에 만족하며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한순간의 선택으로 희비가 달라지니 선택에 있어서 신중함이 필요한 날이네요.
69年生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1年生 일과 관련해서는 여러 사람의 의견을 참고하여 움직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3年生 일이 끝날 때까지 방심하지 말고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05年生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기고 가정에는 풍요로움이 가득한 날이 될 것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대인관계운이나 문서운이 좋은 날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일수록 좋은 날입니다.
58年生 배우자와 서먹했던 일이 있었다면 솔직한 대화로 털어버리기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상대방에게 솔직함을 보이면 믿음을 얻어 좋은 사이로 나아갈 수 있답니다.
82年生 오늘은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향해 달려가면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하루입니다.
94年生 오늘은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평소에 골칫거리였던 문제들을 깔끔하게 해결하는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47年生 나의 주장만 내세우기보단 주변의 충고나 조언에 따르는 게 도움이 됩니다.
59年生 주위 사람들을 원망하거나 미워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아야 운이 상승한답니다.
71年生 한 곳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변화를 추구하기 위해 움직이는 것이 도움이 돼요.
83年生 잘못을 만회하기 위해 무리하게 일을 시도하려고 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야 해요.
95年生 많은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07年生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에게는 대꾸하지 말고 무시해 버리는 것이 좋은 방편입니다.
 

<저작권자ⓒ 뉴스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다른글 보기 [email protected]

# 태그 통합검색

뉴스 댓글

  • 댓글 300자 한도

Newsborn 'PICK'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98, 10층 1001-408호 (산암빌딩) | 후원계좌 672101-04-381471(국민은행)
등록번호 : 부산 아00435 | 등록일자 : 2021년 9월 30일 | 발행일자 : 2021년 9월 30일
대표전화 : 1833-6371 | FAX : 0508) 911-1200 | E-mail :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및 후원문의)
제호 : 뉴스본 | 대표 및 발행인 : 배문한 | 편집인 : 이승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승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배문한

Copyright © newsborn,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