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본


사회.문화 >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월 1일]

김미주 기자 입력 : 2023.02.01 수정 : 2023.02.01 00:05
https://newsborn.co.kr/news/news_view.php?idx_no=14714 뉴스주소 복사

오늘의 운세 [2월 1일]

오늘의 운세 [2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병을 키우고 싶지 않다면 조금은 조급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낫습니다.
48年生 그동안 자신이 뿌린 만큼의 결과를 거두어 들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60年生 혼란스러운 상황을 맞이하고 싶지 않다면 재물과 관련한 조언을 피해야 합니다.
72年生 심리적 부담을 떠안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과 경쟁하지 않도록 하세요.
84年生 심리적 불안감은 있지만 당신이 새롭게 추진하는 것들에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96年生 당신의 속 마음을 털어놓아도 부담없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열심히 노력한 것과 다르게 별 성과 없이 제자리를 맴돌고 있을 수 있습니다.
49年生 할 일을 제때 해 놓지 않으니 모든 것이 정신없이 돌아가게 될 수 있습니다.
61年生 피곤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잘 풀리지 않는 문제에 집착하지 말아야 해요.
73年生 상대에게 다툼의 실마리를 제공하지 않도록 잔소리나 구속을 삼가야 합니다.
85年生 나이 차이가 많이나는 사람보다는 비슷한 연배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재물운과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당첨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까운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고 싶지 않다면 괜한 짜증을 줄이도록 하세요.
50年生 지금 무언가 배우고 있는 중이라면 당신의 열정을 쏟아 붓기 좋은 날입니다.
62年生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밀물처럼 밀려오니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4年生 돈에 너무 집착하여 강한 욕심을 부리면 주변에서 쓴소리를 듣게 될 수 있습니다.
86年生 오늘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좋은 하루입니다.
98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도 감당이 힘들만큼 불화와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간 머리를 아프게 했던 복잡한 일들이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는 날입니다.
51年生 선입견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장점을 발견해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年生 심리적으로 압박을 받고 싶지 않다면 계획한 일에 과도하게 신경쓰지 말아야 해요.
75年生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나갈것이 아니라 주변의 의견도 청취해야 되는 날입니다.
87年生 사랑을 수월하게 쟁취하고 싶다면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99年生 발표나 시험운이 좋으니 무엇이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피해 의식과 경쟁심 대신 대범한 이해심을 갖도록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52年生 재물운이 좋지 않으니 돈과 관련한 어떤 행동을 해도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64年生 주변의 정보에 귀를 기울이며 미래의 계획을 세우기 좋은 하루입니다.
76年生 주변 친구들에게 좋은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으니 만남을 가져보길 바라요.
88年生 인연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사람과의 만남에 있어 조심성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크게 다툰 것도 아닌데 조금 멀어지는 친구들이 생기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이상하게 사소한 일로 사람들과 자주 부딪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내가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을 상대는 큰 것이라 여길 수 있습니다.
65年生 재물운이 상승세를 보이니 무엇을 해도 결과가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77年生 궁금한 것은 바로 물어보고 기분 나쁜 일에는 똑 부러지게 대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89年生 이성운이 좋은 날이니 당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날 수 있겠어요.
01年生 다양한 사람들과 색다른 경험을 하며 하루를 보내면 좋은 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도 거절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54年生 돈에 욕심을 부리기 보다는 돈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하는 때입니다.
66年生 욕심을 버리면 생각지도 않은 귀인의 도움을 통해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큰 일들은 수월하게 해결되나 사소한 일들이 골치 아프게 하는 날입니다.
90年生 자신의 재정상황에 대하여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02年生 일이나 공부와 관련하여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크게 다치고 싶지 않다면 주변 정리를 하는 것에 신경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55年生 일이 많지 않음에도 몸과 마음이 지치고 진행이 더딜 수 있습니다.
67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이때까지 뿌려놓은 것들을 거두어 들이는 형국입니다.
79年生 지난 날의 실수를 자꾸 머릿 속으로 되새기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91年生 직장생활을 한다면 윗사람으로부터 잔소리를 많이 듣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니 능력을 발휘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캄캄한 바다위에서 희미하게 비치는 등대불을 찾아 헤매는 것과 같은 하루입니다. 
56年生 난감한 하루가 되고 싶지 않다면 지인과의 의견 충돌을 피해야 합니다.
68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비난 받고 싶지 않다면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말아야 해요.
80年生 그동안 당신이 눈독들인 물건이 있다면 구매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92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억지로 내 마음을 전하려니 상대가 나를 피하려 할 수 있어요.
04年生 내 직업이 어떤것이 내게 맞을지 선택의 순간이 와서 고민에 빠지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몸에 활력이 떨어져 내가 마음먹은 대로 움직이지 않으니 불편할 수 있습니다.
57年生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혼란스럽고 판단이 어려울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원하는 목표가 높으니 바라던 일이 잘 이뤄지지 않을 수 있는건 어쩜 당연합니다.
81年生 오늘만큼은 다른 문제보다 가족들 모두의 건강에 신경써보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93年生 새로운 무언가 배우거나 접하면서 나에게 없던 지식을 쌓아보면 좋은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특별한 원인 없이 될 듯 하면서도 조금씩 어긋날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재물운은 따르나 예상하지 못한 생활 환경의 변화가 따라오는 운입니다.
70年生 다른 사람보다 내가 못나게 느껴지니 원인을 찾고자 노력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2年生 나의 능력을 알아본 사람이 내게 스카웃 제의를 하며 다가오는 날입니다.
94年生 우연히 만난 사람과의 관계가 구설에 올라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묵은 것들을 던져 버리고 과감하게 새로 시작해야 하는 날입니다.
59年生 주어진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내겠다는 의지로 강하게 밀고 나가야하는 날입니다.
71年生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내가 최고라는 사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83年生 호기로운 운세이니, 쉽게 만날 수 없는 기회를 만나 승승장구 할 수 있습니다.
95年生 연인과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삼각관계에 휘말리지 않게 주의하세요.

 

더사주 제공

<저작권자ⓒ 뉴스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다른글 보기 [email protected]

# 태그 통합검색

뉴스 댓글

  • 댓글 300자 한도

Newsborn 'PICK'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98, 10층 1001-408호 (산암빌딩) | 후원계좌 672101-04-381471(국민은행)
등록번호 : 부산 아00435 | 등록일자 : 2021년 9월 30일 | 발행일자 : 2021년 9월 30일
대표전화 : 1833-6371 | FAX : 0508) 911-1200 | E-mail :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및 후원문의)
제호 : 뉴스본 | 대표 및 발행인 : 배문한 | 편집인 : 이승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승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배문한

Copyright © newsborn, Ltd. All rights reserved.